더존 프로그램은 회계와 세무를 주 모듈로 구성되어 있는 전산 스위치로 회사 서버 환경에 따라서 더존 고객지원 서비스를 반드시 필요로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나 ERP , IFRS솔루션, 정보보호 등 기업 경영 전반에 걸친 소프트웨어 관리 분야에서 1등을 달리고 있는 만큼 많은 기업등에서 찾고 있는 프로그램인데요 물론 기업뿐 아니라 정부나 은행 같은 공공기관에서도 많이 사용하고 있어서 더존 고객센터 에서도 문제점을 해결하도록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더존 유지보수 같은 경우 프로그램을 좀더 안정적이고 지속가능하도록 최적화 시스템 환경을 제공 하는것을 말하고 이밖의 프로그램 업그레이드 , A/S , 상담 활동등 다양한 고객 지원 활동을 포함합니다




 

더존 유지보수 기간은 신규 구매 고객은 구입일로 3개월 까지 이며 정부지원 도입 사업장 같은 경우 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유지보수 수수료는 년마다 일시금으로 납부하는것이 원칙이며 유지보수 서비스 미체결시 프로그램 업그레이드 또는 상담 , 교육 지원등의 고객서비스 가 불가능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더존 고객센터 에서는 블루멤버십 상담 서비스를 통해서 전국 각곳에 해당 프로그램을 효율적으로 A/S 하고 상담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고 원격시스템을 통해서 효율적인 문제 해결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더존 고객센터 이용 방법은 아래 해당 바로가기 주소를 통해서 접속하실 수 있는데요 FAQ , Q&A 메뉴를 통해서 온라인 상담 , 원격지원 , 동영상 교육 , 프로그램 다운 및 설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더존 고객센터 이용 방법내용을 알아봤는데요 이용자가 많은 만큼 해당 내용을 질문하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위 더존 사이트 에서 더욱 자세하게 알아보실 수 있으며 신속하게 답변을 원하시는 분들은 1688-6000 으로 전화 상담을 해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