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도 어느덧 애완견 1000만 시대를 넘어섰는데요 물론 그만큼 반려견을 키우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고 사람들의 인식도 크게 달라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일상생활에서도 그만큼 쉽게 볼 수 있다는 것이지요 ㅎㅎ 평소 강아지나 아이를 좋아하신다면 이와 관련된 꿈을 꾸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주로 강아지죽는꿈 , 강아지안는꿈 으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물론 원치않던 일들도 많이 일어날 수 있는 만큼 각 상황별로 어떤 해몽 풀이가 되는지 아래 설명을 잘 참고해보시고 이해해보시면 되겠습니다






강아지가 죽어있는꿈 : 일종의 흉몽에 속하게 됩니다 안좋은 의미로 해석되며 자신 주변의 가족이나 지인등 자신과 관련된 사람들이 사고를 당하거나 자신과 점점 멀어지게 된다는 뜻이 되겠습니다 꿈에서 평소 자신이 아끼던 강아지가 죽어있었다면 특별히 자신 주변 사람들을 챙겨주셔야 하는데요 만약 강아지를 싫어하신다면 반대로 어려움이 해결된다는 의미가 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강아지죽는꿈 : 나를 힘들게 했었던 문제들이 점차 해결되고 안정화 된다는 의미가 있겠습니다 대부분 강아지는 꿈에서 근심 걱정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평소 고민을 많이하고 풀리지 않았던 문제들이 새결되어 마음이 안정되면서 자신감있게 일을 처리해 나가게 되는 뜻이 있겠습니다 이런때일수록 인내를 가지고 성실하게 노력해나가는 마음가짐이 중요하오니 항상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잃지 않도록 하시길 바랍니다




죽은 강아지가 살아나는꿈 : 죽었던 개가 살아나는꿈 을 꾸었다면 어떤 일을 함에 있어 완전히 마무리를 하지 못하고 도중에 문제가 터지게 된다는 의미가 될 수 있습니다 완벽하게 끝냈다고 생각한 일도 갑자기 문제가 생길 수 있고 다시 원상태로 되돌아갈 수 있는 만큼 처음부터 차근차근 살피셔서 문제가 재발하지 않도록 하시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강아지 잃어버리는꿈 : 자신에게 도움을 줄만한 협조자 또는 귀중품을 잃어버리게 되실 수 있겠습니다 이런때일수록 가까운 사람을 견제하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누군가가 나에게 등을 돌리게 되거나 배신을 하는등 안좋은 일들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근본적인 원인이 무엇인지 곰곰히 생각해보시고 원인을 차근차근 따져나가셔야 하겠습니다




강아지 죽이는꿈 : 자신에게 문제가 될만한 장애물이나 어려움들을 마침내 해결하게 된다는 뜻이 있겠습니다 정신적으로 안정되면서 골칫거리가 사라지게 된다는 의미가 있겠습니다 하지만 꿈에 강아지를 죽이고 난다음에 죄책감에 시달리거나 안좋은 기분이 들었다면 반대로 어떤 일을 하고난 뒤에 큰 후회가 따를 수 있기 때문에 이점은 주의를 해주셔야 하겠습니다




강아지안는꿈 : 예상치 못했던 큰 이득을 얻게 된다는 의미가 있겠습니다 개를 안는꿈 을 꾸었다면 재물이 생기게 되거나 자신의 신상에 좋은 일이 생겨서 자신 주변 사람들에게 큰 칭찬이나 선물등을 받게 되실 수 있습니다 하루하루마다 즐거운 일이 일어나게 되니 항상 즐거운 마음으로 일에 임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강아지가 피를 흘리는꿈 : 남모르게 큰 어려움에 처하게 된다는 의미가 있겠습니다 다른사람에게 말하지 못하는 문제가 생길 수 있는데요 겉으로는 멀쩡해 보여도 속마음은 큰 상처가 생기게 될 수 있겠습니다 이런때일수록 마음의 안정을 취할 수 있도록 자기관리에 힘써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