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지나가고 선선한 가을이 오고있는데요 고추가 한참 무르익을 계절이지요 ㅎㅎ 물론 요즘에는 하우스에서 재배를 하다보니 별신경 안쓰고 추수를 하지만 만약 고추따는꿈 을 꾸었다면 한번 눈여겨보실 필요가있습니다 고추의 색깔에 따라서도 해몽내용이 달라질 수 있기때문인데요 파란고추꿈 을 꾸었다면 이것도 태몽이 될 수 있는만큼 아래 자세한 해몽풀이를 참고하셔서 다양한 의미를 알아가 보시길 바랍니다






고추따는꿈 : 가장 일반적으로 많이 꾸게 되는 꿈입니다 보통 자신이 하는 일들에서 큰 이득이 생기게 될 수 있는데요 특히 유통업에서 큰 성공을 해서 경제적 이득을 얻게 되고 많은 재물을 가지게 되실 수 있습니다 만약 태몽이시라면 아들을 낳게 된다는 의미도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좋겠습니다 




고추밭을 보는꿈 : 자신이 하는 일들이 잘 풀리게 되는데요 만족할만한 성과를 이루고 큰 부를 획득하게 되실 수 있겠습니다 또한 내가 하는일들이 점점 발전해서 자부심을 가지고 맡은바 책무를 다하게 되실 수 있는 만큼 자신감있게 일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하시면 좋겠습니다




고추가 싱싱해보이는꿈 : 만약 싱싱한 고추를 보는꿈 을 꾸었다면 새로운 학문과 진리를 연구하여 큰 업적달성을 하게 되는 의미가 있습니다 다른사람들에게 널리 알려져서 명성을 얻게 될 수 있는데요 훌륭한 학자가 되거나 연구 개발을 하게 될 수 있는 만큼 항상 최선을 다해서 일에 임하시길 바랍니다 이꿈도 일종의 태몽일 수 있고 태교에 더욱 신경을 쓰도록 하세요




고추먹는꿈 : 내가 여태까지 했던 일에 대한 결과물을 받게 되는 의미가 있겠습니다 임금을 받게 된다거나 적절한 보상을 받게 되실 수 있는데요 자신이 한상 맡은바 임무에 충실하였다면 좋은 보상을 받겠지만 그렇지 않고 대충대충 일을 하셨다면 만족하지 못하는 성과가 나올 수 있으니 이점은 주의해주셔야 하겠습니다 



고추얻는꿈 고추받는꿈 : 자신이 하는 모든 일들이 남에게 관심을 받게 된다는 뜻입니다 어떤 고추를 받았는가에 따라 해석이 달라질 수 있는데요 만약 풋고추를 받았다면 이것도 마찬가지로 태몽이 될 수 있습니다 옥동자를 낳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고 당당하고 배포가큰 아이를 잉태하게 됩니다 하지만 빨간고추를 얻었다면 착하고 효를 행하는 아이가 태어나게 됩니다 하지만 태몽이 아니라면 나의 생활이 점차 안정된다는 의미가 있고 많은 재물을 모으게 된다는 뜻이 있겠습니다




파란고추꿈 : 앞서 설명드린것처럼 고추색깔에 따라서 해몽의미가 달라질 수 있다고 했는데요 파란 고추꿈을 꾸었다면 예쁜 딸아이를 낳게 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평소 하지 못했던 일들을 하게 된다거나 색다른 경험을 하게 된다는 의미도 있으니 이점도 참고해주시면 도움이 될것 같네요 ㅎㅎ




고추가 땅에 떨어지는꿈 : 건강이 나빠지게 될 수 있겠습니다 이 꿈은 정신적으로 문제가 생기게 되어 고민을 하게 된다는 의미가 있는데요 임신을 했다고 생각해도 사실 임신중독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반드시 확인을 해주셔야 하겠습니다 마음고생을 하면서 억울한 일들을 경험할 수 있는 만큼 자신의 건강관리에 특별히 신경을 써주도록 하셔야 하겠습니다



붉은 고추꿈 : 파란고추는 딸아이를 의미했다면 빨간고추꿈 같은 경우 튼튼하고 건강한 아들을 잉태한다는 의미가 있겠습니다 빨간색 고추는 재물을 불러들인다는 의미도 있으니 항상 하는일들에 최선을 가지고 자신감있게 진행하신다면 분명 좋은 소식을 들으실 수 있으실 겁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