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있는데요 날씨가 덥고 땀이 많이 날수록 시원한 바다가 생각나게 됩니다 저도 가끔 가족과 함께 드라이브를 떠나곤 하는데요 특히 역심이 놀고나서 점심이나 저녁식사 후 눈을 감자마자 잠이드는건 어쩔 수 없더라구요 ㅎㅎ 이번시간에 해드릴 이야기는 얼마전 제가 꾸었던 꿈이야기 인데요 궁전꿈 해몽 관련해서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아무래도 제가 다른사람보다 꿈을 많이 꾸다보니 이런 꿈 풀이에 관해서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있는 것인지도 모르겠습니다 ㅎㅎ 혹시 꿈에서 바다에 들어가서 용궁꿈 또는 궁전꿈을 꾸었다면 다양한 의미로 해석이 될 수 있는 만큼 아래 풀이내용을 반드시 참고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ㅎㅎ






용궁으로 들어가는꿈 : 자신이 생각치도 못했던 상황들이 현실에서 펼쳐지게 되는것을 뜻합니다 길몽으로 해석되는데요 만약 학생신분이라면 시험에 합격하거나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는 의미가 되겠고 직장을 다니고 계시는 분들은 좋은 성과를 거둬 승진하게 되는 의미가 있겠습니다



궁전으로 들어가는꿈 : 꿈에서 대궐같은 곳에 들어가셨다면 만사형통 의미가 있겠습니다 행복운이 들어오는 꿈이니 만큼 앞으로 자신을 따르게 되는 사람들이 점차 늘어나게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신에게 도움을 주는 사람들을 잘 관리하셔서 자신에게도 더 많은 이득을 얻을 수 있도록 하시길 바랍니다




궁전문이 열리는꿈 : 꿈에서 마치 자신의 집인것 같이 궁전의 문이 자동으로 열리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이 하는 일들이 모두 잘 풀리게 되는 의미가 되겠습니다 취업을 준비하고 계시는 분들은 출세길이 열리게 되는 것을 뜻하는데요 자신이 목표했었던 일들이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서 잘 풀리게 될 수 있겠습니다




궁전을 자유롭게 걸어다니는꿈 : 자신이 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잘 풀려나고 원하는 바대로 풀리는 꿈입니다 하지만 궁전 안에 다른 사람이 있거나 자신을 구속하는 누군가가 있었다면 현실에서도 자신을 억압하는 무엇인가가 있다는 뜻이 되므로 심리적으로 절제를 당하고 있는 것이 아닌지 돌아보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자신의 실력 발휘가 가로막힐 수도 있기 때문에 될 수 있으면 장애물이나 방해물을 하루 빨리 제거 할 수 있도록 하세요




용궁으로 들어갔는데 문이 잠겨있는꿈 : 위에서는 문이 열려져 있는 꿈이었지만 만약 용궁 또는 궁전으로 들어갔는데 문이 잠겨있는 꿈을 꾸었다면 실패를 하게 된다는 의미가 있겠습니다 특히 미리 계획했던 일들이 자신의 생각대로 흘러가지 않는 다는 꿈인데요 이런 때일수록 더욱 철저한 계획과 관리가 필요하겠습니다



궁궐에서 절하는꿈 : 만약 궁궐로 들어가셔 절을 하게 된다면 자신에게 행운이 생기게 된다는 의미가 되는데요 부모님이나 윗사람에게 잘 보이게 되어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뜻이 되겠습니다




궁궐 보는꿈 : 설계를 하거나 연구를 하게 된다는 의미가 있겠습니다 만약 궁궐 안으로 들어갔다면 도전의식이 굉장히 강한 성향을 의미하는데요 단순히 궁궐을 보기만 하셨다면 꾸준한 노력을 하고 기회를 유심히 지켜본다는 뜻이 됩니다 즉, 기회주의자라고도 생각될 수 있는 만큼 자신이 어떤 상황에 있는지 잘 이해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궁전에 먹구름이 끼어있는꿈 : 자신이 노력해서 해놨던 일들이 모두 물거품이 될 수 있습니다 한때 사방에 이름을 날리게 될 순 있지만 곧이어 안좋은 소식으로 되돌아오실 수 있는데요 만약 구름에서 끝나지 않고 비가 오거나 천둥이 쳤다면 쉽게 해결되지 않은 근본적인 문제가 있다는 뜻이 되므로 주의해 주셔야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