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생활속 지혜를 모아보는 생생정보통입니다^^ 이번시간에는 귀지꿈 해몽 관련 소식을 준비해봤습니다! 귀는 소리를 듣는 중요한 감각기관 중 하나인데요 귀는 자신의 운세나 정보 , 평가 인격 등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귀지 같은 경우 이런 소리를 듣는 것을 방해하는 존재이니 문제를 발생시키거나 장애물 들으로 해석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물론 여기에도 각 상황별로 해몽 풀이가 달라질 수 있는 만큼 아래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셔서 나에게 맞는 풀이를 확인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귀지를 파내는꿈 : 나를 힘들게 했던 여러가지 문제점들이 해결되고 자신의 일을 방해했던 요소를 제거함으로써 앞으로 순조로운 발전을 할 수 있게 됩니다 걱정이 해소되고 마음이 안정될 수 있는데요 특히 금전문제 또는 스트레스에서 벗어나서 고민했던 근심거리가 없어지게 됩니다 지금은 비록 힘들더라도 자신감을 가지고 일에 임하신다면 머지않아서 일이 잘 풀리고 어려움속에서 벗어나실 수 있으실 겁니다!




다른 사람의 귀지를 파준 꿈 : 다른사람의 근심걱정거리를 해결해주게 되는 의미가 있습니다 귀지 같은 경우 앞에서도 설명드렸던 바와 같이 일을 방해하는 요소로 작용한다고 했는데요 다른사람의 귀지를 파주셨다면 해당 사람을 도와주게 되거나 일을 지혜롭게 처리하는것을 뜻합니다 아무리 어려운 상황에 처하더라도 융통성있게 행동하여 어려움속에서 헤쳐나오실 수 있게 됩니다 따라서 현재 위치에서 더욱 노력하셔서 다른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큰 귀지 보는꿈 : 만약 자신이나 혹은 다른사람의 귓밥을 파줬는데 큰 귀지를 보는꿈 을 꾸었다면 다른 사람을 도와주는 충분한 재력이 있다는 의미가 되겠습니다 물론 다른 사람에게는 자신이 큰 은인이 될 수도 있겠는데요 어렵게만 생각했던 일들이 자신의 행동으로 인해서 한순간에 속시원하게 해결되는 만큼 매사 모든일을 적극적으로 행동하신다면 분명 좋은 소식을 들으실 수 있으실 겁니다 




양쪽 귀지를 파내는꿈 : 한쪽 귀지만 파는것이 아니라 양쪽 귀에 있는 귀지를 파는꿈 을 꾸었다면 현재 자신에게 가까운 두 기관들의 청탁을 들어주게 되거나 서로 맞서고 있는 세력을 조율하는데 있어서 문제를 해결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는 의미가 있겠습니다 물론 아주 애메한 위치에 있는 만큼 얼마만큼 서로의 이해관계를 잘 조율하는가에 따라서 자신과의 관계에도 많은 영향을 미치게 되는 만큼 잘 신경쓰셔서 손해보는 일이 없도록 하셔야 하겠습니다




귀지를 시원하게 파내는꿈 : 만약 귀지를 시원하게 파냈다면 자신이 원하는 목표를 이루게 되거나 문제를 해결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바라던 소망이 충족되게 되므로 귀지가 많이 나왔다면 그동안 해결되야 하는 문제들이 많이 있었다는 것을 의미하게 되니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귀에서 피나는꿈 : 귀지를 파다가 피가 나는것을 보았다면 일을 처리하는데 있어 급하게 처리하다가 화를 당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너무 서둘러 일을 처리하다가 일을 그르치거나 실수를 하게 되는 의미가 있으니 이점을 유의하셔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침착하게 행동하시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귀지를 물로 씻어내는꿈 : 자신에게 많은 시련이 따르게 되었다는 의미가 있는데요 다른사람의 충고를 귀담아 들은 준비가 되었다는 뜻이 있습니다 어려운 일을 겪은만큼 앞으로 새로운 마음 가짐으로 일에 임하신다면 좋은 흐름을 유지하실 수 있으실텐데요 귀지를 물로 말끔하게 씻었다면 새출발을 한다는 의미가 있지만 귀지를 깨끗하게 씻지 않았다면 아직 걱정거리가 있거나 해결되지 않은 문제들이 있다는 의미가 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