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을 살다보면 누구나 한번쯤 길에서 돈을 주어본 경험이 있으실겁니다 ㅎㅎ 특히 어린아이 때에는 키가 작아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땅을 처다보면서 가다보면 동전 또는 지폐를 많이 발견할 수 있었는데요 물론 이것은 꿈이라고 해서 다른것은 아닙니다 저도 어렴풋이나마 돈줍는꿈 을 꾼적이 있는데 일상적으로 이런 현실과 같은 꿈을 꾸지만 단지 기억을 못하는것 뿐이지요 ㅎㅎ 물론 돈이라고 해서 반드시 현금만 해당되는 것은 아니고 귀중한 물건이라든지 소중하게 생각하느 무엇인가를 얻게 되었다면 굉장히 기분이 좋아지기 마련인데요 이것이 과연 길몽인지 흉몽인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것 같습니다 그래서 아래 각 종류별 해몽 내용을 준비해봤으니 참고해보시고 알아가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계단에서 돈줍는꿈 : 성실하고 꾸준하게 노력해서 돈을 모으게 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특히 적금이나 계 같은 소규모 투자를 해서 목돈을 만들게 되실 의미가 있는데요 하는일도 척척 진행되고 노력하는 만큼 이득을 보는 뜻이 있습니다 물론 길몽에 속하는 만큼 더욱더 열심히 노력하셔서 성공의 길로 가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돈상자가 열려있는꿈 : 예상치 못한 행운이 찾아온다는 의미가 있겠습니다 일상적으로 게임을 할때 보면 적을 죽이면 돈상자가 나오듯이 꿈에서도 마찬가지로 자신에게 주는 보상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힘들게 고생해서 벌은 돈을 얻게되는것을 의밓합니다 혹시 어떤 단체에 가입해 있으시다면 그동안 베일에 가려져 있던 사실들이 밖으로 알려지게 되는 의미도 있으니 이것도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




돈을 받는꿈 : 만약 하늘에서 돈이 떨어져서 받았다거나 다른사람을 통해서 돈을 받는꿈을 꾸었다면 횡재수에 속합니다 따라서 나의 재산이 점점 늘어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내가 좋아하는 분야에서 성공하게 되어 부귀영화를 누리게 되는 꿈인만큼 내가 맡은 일에 도욱 성실히 임해서 더 좋은 기회를 얻도록 하시길 바랍니다



돈줍는꿈 : 역시 횡재수를 의미합니다 어떤 계기를 통해서 경제적 이득을 얻게 된다는 의미가 있는데요 복권이나 경품에 당첨될 수 있고 재물운이 따라서 평소에 했던 일에 비해서 많은 금액의 보수를 받게 된다는 뜻이 있습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로또 복권같은 운에 도전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돈을 훔치는꿈 : 다른사람의 돈을 훔치셨다면 자신이 하고싶은 무언가에 상당히 집착하고 있다는 것이 표출된 꿈입니다 따라서 어떤 한가지 일에 적극적으로 매진하고 있다는 뜻으로 반드시 나쁜 꿈이라고는 말할 수 없겠습니다 하지만 집착이 너무 심해지는 경우 부정적인 방법으로 일을 그릇칠 수도 있으니 이는 주의해 주셔야 하겠습니다



돈을 발견하는꿈 : 만약 땅에서 돈을 보는꿈 을 꾸었다면 해결되지 않았던 일도 마침내 해결책을 찾게되는 의미가 있습니다 너무 같은 곳만 마라보다보면 큰 그림을 놓칠 수 있게 되기 때문에 가끔씩은 힐링과 정신적 안정을 취해서 일에 더욱 집중 할 수 있도록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동전 줍는꿈 : 이것은 동전의 상태를 봐주셔야 합니다 만약 새 동전이였다면 새로운 친구를 얻게 되거나 새로운 목표를 가지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반대로 오래된 동전을 주우셨다면 자신이 생각치 못한 곳에서 이익을 볼 수 있다는 뜻이 됩니다 물론 둘다 좋은 뜻인것은 분명하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겠습니다




지폐를 줍는꿈 : 만약 길에서 동전이 아닌 지폐를 줍는꿈을 꾸었다면 시험에 합격하는 꿈일 수 있습니다 만약 시험을 보지 않으신다면 자신이 계획한 목표를 이룬다는 의미도 있으니 다시함전 자신이 바래왔던 일들이 무엇인지 곰곰히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



돈이 하늘로 날아가는꿈 : 큰 손해를 보게 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물론 돈이 자신의 것인지 상대방의 것인지 알 수 없다고 하더라도 만약 돈을 보고 잡아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거나 나의 돈이라고 생각했다면 더더욱 위험해 지실 수 있으니 조심해 주셔야 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