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애완견이나 고양이를 키우시는 분들은 처음에 변을 가리지 못해서 고생을 좀 하신 분들도 있으실것 같습니다 특히 아무대나 똥을 누게 되면 치우는데도 일이 만만치 않게되죠 물론 반려견만 국한된이야기는 아니고 아기를 키우시는 분들도 많이 경험해 보셨으리라 생각됩니다만 만약 잠을 잘때도 똥치우는꿈을 꾸게 된다면 어떤 식으로 풀이가 될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제가 한번 알아봤는데요 예전에도 한번 설명드린바가 있는데 똥은 보통 재물과 관련이 깊습니다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잘될것인지 판단하는데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하거든요 아래 자세한 설명을 참고해보시고 정확하게 알아가 보시면 되겠습니다






검은 똥을 밟는꿈 : 평소 일거리가 없었거나 할일을 찾고 있었다면 일거리가 들어오게 되는 의미가 있겠습니다 똥을 밟았는데 색깔이 어두운색이였다면 생각치 못했던 횡재수가 생기는 것을 뜻하는데요 우연한 기회에 재물을 획득하게 되거나 여유로운 삶을 즐기게 될 수 있겠습니다 자주오는 기회가 아닌만큼 더욱 적극적으로 행동하셔서 좋은 기회로 만드시길 바랍니다




똥치우는꿈 : 다른사람의 똥을 치우는꿈을 꾸었다면 상대방의 일을 내가 대신 해주게 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특히나 치우면서도 고약한 냄새가 났다면 일이 만만치 않음을 나타내는 것이며 다른사람의 도움을 받아야 할수도 있겠습니다 하지만 다른사람이 아닌 내가 싼똥을 치웠다면 평소에 고민했던 일들이 말끔히 해소된다는 뜻이 있으니 이점도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똥이 쌓여있는꿈 : 길거리에 똥이 많이 쌓여있었다면 자신이 하는일마다 운수가 대통하는 의미가 될 수 있겠습니다 어딜가나 재물이 같이 붙어오게 되며 큰 행운이 찾아와서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될 수 있습니다 현재 하고있는 일에 최선을 다한다면 분명 좋은 결과를 얻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얼굴에 똥칠하는꿈 : 똥이 자신의 몸에 닿으면 좋은 의미가 되지만 특정부위, 즉 얼굴에 칠하셨다면 흉몽이 될 쉬 있습니다 하는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거나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데요 대중들이 있는데서 큰 망신을 당할 수 있고 일이 자신이 원하던 방향으로 풀리지 않을 수 있으니 항상 침착하게 대처해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셔야 하겠습니다




아기 똥을 치우는꿈 : 다른 사람이나 동물의 똥이 아닌 아기똥의 경우에는 특별한 의미가 있습니다 특히 내가 하는일마다 눈부신 성과를 거두게 될 수 있는데요 내가 현재 하고있는 분야에서 다른사람들에게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꿈보다 더 좋은 의미가 담겨져 있으니 이런 좋은 기회를 잘 이용하셔서 후회하는 일이 없도록 하셔야 하겠습니다




똥물맞는꿈 : 똥은 재물을 뜻한다고 했습니다 똥이 자신의 몸에 맞았다면 재물을 가져다준다는 의미가 되니 큰 길몽이라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똥통에 빠졌거나 너무많이 맞은 나머지 괴로워 하셨다면 자신의 건강에 문제가 생기게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해 주셔야 하겠습니다 물론 끝에 결과가 매우 중요한데요 만약 똥통에서 나오셨거나 괴로움에서 탈출했다면 고생끝에 낙이 온다는 의미가 되니 너무 걱정하실 필요는 없겠습니다



다른사람이 똥을 치우는꿈 : 내가 똥을 치우는 것이 아닌 내가 모르는 다른사람이 똥을 치우셨다면 재물에 손실이 발생한다는 의미가 됩니다 자신이 해내지 못한 일들을 상대방이 대신 해서 성과를 올린다던지 가르침을 받을 수 있는데요 이런때일수록 쉽게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노력하는 습관이 매우 중요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