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근 야근을 자주하는 바람에 포스팅을 뜸하게 하는것 같네요 ㅠㅠ 힘든 밤일을 해서 그런지짧은 시간을 자는데도 꿈을 자주 꾸는것 같습니다 ㅎㅎ 어제도 머리에서 피나는 꿈 을 꾸게 되서 회사에서 무슨 일이 생기는것인지 알고 조마조마 했었는데 다행히 아직까지는 안좋은 일은 일어나지 않은것 같습니다 하지만 몇일동안을 조심해야 할것 같은데요 아래 각 상황별 해몽 풀이 내용을 적어드리고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읽어보시고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밖에서 일을 하면서 험한 일을 하신다면 피를 보는 일이 많은데요 물론 저도 그중 한사람 입니다 ㅎㅎ 하지만 일반적으로 꿈에서 피를 보게되면 불길한 징조라고 생각 하지만 몸의 어떤 부위에서 피가나는지와 누가 피를 냈는지 다양한 상황에 따라서 해당 의미가 달라진다고 합니다 아래 설명을 잘 읽어보시고 도움을 받아보세요



머리를 다치는꿈 : 자신의 건강이나 신변에 안좋은 일이 생긴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특히 자신이 생각치도 못한 사고를 당하거나 작은 실수로도 여러가지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는데요 당분간 조심스럽게 행동하시는 것이 좋겠고 항상 매사에 긍정적으로 생각을 하면서 일에 임하셔서 문제가 생겨도 신속하고 침착하게 대처 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머리에서 피나는 꿈 : 머리를 다쳐서 피가나거나 수술을 통해서 피보는꿈 을 꾸었다면 새로운 일을 하게 된다는 의미가 있겠습니다 자신이 생각치 못한 작업을 하게 되실 수 있는데요 주의하셔야 하는 점이 정신을 차리지 않고 대충대충 하다가는 오히려 큰 실수를 저지를 수 있으니 정신을 똑바로 차리고 침착하게 일을 처리하다보면 언젠가 큰 재물을 만지게 되실 수 있으실 겁니다




머리를 수술하는꿈 : 내 사상에 대해서 누군가와 대화를 하거나 상대방에게 평가를 받게되는 의미가 있겠습니다 머리수술꿈 같은 경우 만약 자신이 문화관련 작품을 만들고 계시거나 어떤 프로젝트를 임하는데 있어서 다른 기관이나 상사에게 심사를 받게 되는등 자신의 실력을 인정받게 될 수 있는 뜻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자신의 의견을 솔직하게 표출하는 의미도 있으므로 좀더 적극적으로 행동하신다면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일을 진행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머리에 이상이 생기는 꿈 : 머리가 평소보다 이상한 느낌이 들거나 이상이 생겼다면 다른 사람의 시선을 끌게 되거나 여러가지 잔문제가 생기는 것을 의미하겠습니다 자신이 추진하고 있던 일들이 잘 풀리게 되어 순조롭게 일이 잘 풀리게 되는데요 물론 신경을 써야하는 일들도 많이 발생할 수 있으니 이점도 유의해 주셔야 하겠습니다 




머리에 흉터가 있는꿈 : 돌이킬 수 없는 실수가 발생한다는 의미가 있는데요 머리 흉터가 많았다면 여러가지 걱정을 하는 일들이 많아지고 잔 문제들이 많이 생기실 수 있습니다 여태까지 쌓아올린 명성 또는 직위 등이 한번에 실패 할 수 있으니 자신의 언행이나 언변에 신경을 써주셔야 합니다 물론 어떤 일을 하던지 서툴게 판단하면 안되겠지만 앞으로 일어나는 일을 미리 잘 생각해보시고 후회하는 일이 없도록 하셔야 합니다




머리 물리는꿈 : 자신이 하는 일들에 행운이 따르는 꿈입니다 만족할만한 성과를 내게 되는 의미가 있는데요 특히 남자와 여자가 만나게 되어 행복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고 하는 일마다 나에게 유리하게 이루어지게 됩니다 특히 자신에게 유리한 쪽으로 일이 진행되서 만족감을 얻게 되는 만큼 더욱 노력해서 일을 잘 처리하도록 하시길 바랍니다



머리에서 고름이 나오는꿈 : 자신의 머리에서 고름이 나온꿈 을 꾸었다면 여태동안 고민했던 일들이 무사히 해결되는 꿈입니다 특히 고름을 완전하게 쭉 짜내셨다면 여태동안 고통과 고난을 모두 무사히 해결하면서 희망을 가지게 되는 것을 뜻하는데요 자신이 하는 일마다 행운이 찾아오게 되고 자신이 바라던 목표도 손쉽게 달성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신감있게 일을 진행하셔서 더욱 좋은 결과를 얻도록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