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유용한 일상생활 정보를 알려드리는 생생정보통입니다^^ 오늘도 잘 주무셨나요? 최근 업무량이 많아져서 야근을 하는 경우가 았은데요 덕분에 꿈도 자주 꾸는것 같습니다 ㅎㅎ 얼마전 옛연인 꿈 을 꾸게 되서 한번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물론 평소에도 의식하고 살지는 않았지만 갑자기 꿈에 나타나니 기분이 묘하더라구요 그날 부터 계속 머리에 떠올라서 일도 제대로 안됬던것 같습니다 ㅎㅎ 그래서 결국 해몽을 하면서 각 상황별 풀이를 해봤는데요 혹시 해당하시는 내용이 있으시면 참고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옛연인을 만나는꿈 : 반가운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실제로도 옛연인 또는 친구를 만나게 될 수 있고 기쁜 소식이 들려 올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오랜만에 동창회 같은 모임에 나가서 옛날 기억과 추억을 생각하면서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실 수 있고 하루종일 기쁜일이 가득해지는 뜻이 있습니다 따라서 한번쯤은 여유로운 삶은 누려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네요 ㅎㅎ





옛연인과 여행가는꿈 : 자신의 부부생활이 생각보다 만족스럽지 못한것이 표출된 꿈입니다 옛날 연인과 여행을 떠난꿈 을 꾸었다면 현재의 연인과 만족을 하지 못하고 불만이 있는 상태를 뜻하는데요 성적인 문제뿐 아니라 정신적인 애정 교류도 문제가 있다는 뜻일 수 있으니 서로에 대한 소통과 관심이 필요하겠습니다 물론 가장 좋은 해결책은 대화 이겠죠~



옛연인과 결혼하는꿈 : 오래된 문제들을 드디어 해결하게 되는 의미가 있습니다 한동안 포기하고 있었거나 생각치 못했던 일들을 다시 시작해서 성공적으로 해결하는 것을 뜻하는데요 마음속 깊은 곳에 아쉬운 감정이나 답답했던 마음이 있었다는것을 상징합니다 따라서 조만간 덮혀있었던 일들이 잘 진행되서 속시원하게 풀리는 것을 뜻하니 하는일을 충실하게 진행하셔서 좋은 결과를 얻도록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옛애인과 도망치는꿈 : 만약 옛연인과 사이가 좋았으나 어떤 이유로 인해서 같이 도망가게 된다면 갑갑한 현실을 탈출 하고자 하는 의식이 반영된 것입니다 꿈속에서 옛연인을 본다면 자신이 하는 모든 일들이 소극적으로 행하고 있는것이 아닌지 확인해 보셔야 하는데요 현재의 상태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의지가 강하다는것을 말해줍니다 자신이 계획했던 일과는 다른 방향으로 이루어져서 그만두고 싶거나 과거로 다시 돌아가고자 하는 마음이 나타난 꿈이니 좀더 여유를 가지고 자신의 마음을 정리 해주시길 바랍니다





옛연인을 안는꿈 : 만약 육체적인 사랑을 했던 꿈이라면 현재의 연인이 아닌 다른 사람에게 마음이 가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따라서 만약 결혼을 하셨다면 매우 주의하셔야 하는데요 가정에도 안좋은 기류가 흐를 수 있으니 만약 아내에게 평소 소홀했던 감정이 있으셨다면 신경을 써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옛애인이 식사대접을 한꿈 : 자신이 애인에게 잘해줬던 기억들이 마음속에서 표출된 꿈입니다 물론 이런 꿈은 과거에 애인과의 사이가 좋았던 장면들을 생각했을때 꾸게 될 수 있는데요 평소 애인을 잊지 못하고 계속 생각 하고 지내셨을 경우 이런 꿈을 꾸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오랫동안 계속 생각하는 것보다는 털어버리고 자신의 삶에 매진 하는것이 더 중요하겠지요




옛연인과 소풍가는꿈 : 지금의 애인 또는 부부간 정이 부족하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옛 애인과 소풍을 떠나는꿈은 현재 사랑하고 있는 사람과 사이가 안좋거나 불만이 있다는 뜻이 될 수 있는데요 물론 이런 상황을 계속 방치 하시면 더 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서로 대화를 통해서 애정을 더욱 발전해 나가시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추억이 담겨있는 옛사랑과 관련된 풀이를 해보았습니다 물론 과거의 아련한 일이였겠지만 모두 다 의미가 있는 것이겠죠 현재에도 그리고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는 날들을 위해서 일분일초를 소중하게 살아가야 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