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하는꿈 :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들이 비교적 매끄럽게 진행되는 의미입니다 출산하는꿈 을 꾸셨다면 새로운 인간관계를 형성하고 자신의 분야에서 만족할만한 성과가 나타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모임에 나가서도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인간관계가 원만해지거나 맡으신 일들을 훌륭하게 완수하여 주변사람들로부터도 인정을 받게 됩니다




쌍둥이꿈 : 운이 저조해서 일이 자신의 의도대로 풀어나가지 못하게 됩니다 쌍둥이꿈 을 꾸었다면 완전한 승리 또는 성취를 하지 못해서 하던 일들이 모두 수포로 돌아가거나 기대 이상의 성과를 올리지 못하게 됩니다 또 불길한 사고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당분간 침착하게 행동해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자식낳는꿈 : 운수가 대통해서 하는 일마다 좋은 성과를 얻게 되는 의미 입니다 자식낳는꿈 을 꾸었다면 자신이 하는 일에서 기대 이상의 성과를 얻거나 만족감을 얻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또 자신이 원하던 기회와 재물까지 얻을 수 있으니 자만하지 말고 좀더 노력을 기울이신다면 반드시 더 좋은 성과를 올리실 수 있을것입니다



기형아낳는꿈 : 하는 일들이 중요에 하차 될 수 있어서 조심해야 하는 의미가 있습니다 기형아를 낳는꿈 을 꾸셨다면 자신이 하는 일이나 프로젝트 등에서 실패하게 되는 것을 뜻하므로 사소한 실수라도 그동안 노력했던 일이 물거품이 될 수 있으니 매사 신중하게 생각하고 행동해서 손해보는 일이 없도록 하셔야 합니다




죽은 아기낳는꿈 : 일이 수포로 돌아갈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죽은아기낳는꿈 을 꾸었다면 기존 환경과는 다른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따라서 현재 진행하는 일이나 사업등에서 안좋은 일이나 문제가 발생해서 여러모로 곤경에 처하게 될 수 있고 자신에게 유리했던 기회도 다른사람에게 뺏겨버릴 수 있습니다 갑자기 상황이 급변해서 하던 일도 그만두는등 장애물이 끼어들 수 있으니 항상 행동을 적극적으로 하셔서 기회를 놓치는 일이 없도록 하시길 바랍니다



출산준비하는꿈 : 다른사람에게는 말하지 못하는 근심이 생기는 의미입니다 부인이 출산준비하는꿈 을 꾸었다면 혼자만 마음속으로 생각하는 비밀이나 고민 등이 생겨서 항상 불안하고 난처한 상황에 놓이게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별거 아닌 비밀도 의외로 큰 잘못으로 생각하여 마음을 졸이게 되실 수 있고 눈치를 계속 살피게 되어 많이 힘드실 수 있는데요 당분간 언행에 신경쓰시고 현명하게 대처하셔야 위기를 극복 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