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더위가 많이 지나간것 같은데요 바람도 선선하니 잠도 잘오게 되는 날씨인것 같습니다 최근들어 너무 더워서 밤잠을 설치기 일수였는데 이제야 푹 마음놓고 쉴 수 있는것 같네요 ㅎㅎ 오늘 알아볼 꿈내용은 조금 특별한것을 준비해봤는데요 바로 햄스터꿈 입니다 제가 애완견으로 햄스터를 기르고 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어젯밤에 바로 꾸게 되었는데요 한번 상황별로 의미를 정리해봤습니다 혹시 관심있으셨던 분들은 참고해보시고 의미를 알아가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ㅎㅎ 





사전도 뒤져보고 인터넷을 찾아보니 햄스터 나오는 꿈 같은 경우 약간 부정적으로 묘사된 부분이 많았던것 같습니다 비겁자를 뜻하거나 꼼수를 부리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경우도 있었는데요 물론 햄스터 같이 조그마하고 빠른 생물을 잡는 꿈을 꾸었다면 훌륭한 일을 해낸다는 뜻도 될 수 있는 만큼 아래 유형별 뜻을 잘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햄스터에게 물린꿈 : 자신 주변에 있는 귀인을 만나거나 도움을 받게 되어 출세를 하게 된다는 의미가 있겠습니다 다른사람이 자신의 자리를 추천해준다던지 결정적 도움을 받아서 하는 일이 쉽게 풀리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평소 친구나 사람관계를 원만하게 하셔서 적정한 시기에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신경써주시면 좋겠습니다




햄스터 나오는 꿈 : 꿈에서 햄스터가 나왔다면 각 상황별로 해몽 풀이를 해보셔야 합니다 만약 햄스터를 보는꿈 을 꾸었다면 자신이 평소 알지 못했던 사건을 알게 되거나 경제적 이득이되는 일을 발견할 수 있다는 길몽이 될 수 있겠습니다 또 햄스터가 분주히 왔다갔다 하는 모습을 보는꿈을 꾸었다면 자신이 해야하는 일들이 너무많아서 어떤것 부터 시작해야 할지 몰라 혼란스러워하는 의미가 있으니 이것도 참고해주시면 좋겠습니다



햄스터 죽는꿈 : 나를 괴롭혔던 많은 근심 고민거리가 사라지고 현재 하고 있던 일들이 잘 풀려가기 된다는 의미가 있겠습니다 일반적으로 햄스터는 앞서 설명드린것처럼 비겁자나 나를 괴롭히는 사람, 장애물 등의 성격을 갖는 경우가 있기 때문인데요 이런 귀찮은 방해꾼이 없어졌으니 앞으로의 일에 더욱 잘 매진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햄스터 잡는꿈 : 평소에 안풀렸던 일이나 문제가 마침내 달성하게 된다는 의미가 있겠습니다 만약 햄스터를 단시간에 쉽게 잡으셨다면 생각한것보다 장애요소가 빨리 해결되어 빠르게 성장한다는 의미가 있겠습니다




햄스터를 쓰다듬는꿈 : 자신의 하수인 또는 아랫직원들에게 격려해주게 된다는 의미가 있는데요 만약 자신이 키우고 있는 애완견이나 아이가 있다면 작은 선물이나 격려를 해준다는 뜻도 있겠습니다 



햄스터 키우는꿈 : 자신이 햄스터를 정성스럽게 키웠다면 그 이득이 자신한테 되돌아온다는 의미가 있겠습니다 은혜를 갚는다는 뜻이 있는데요 무엇이든 자신이 목표를 향해서 열정적으로 달리신다면 어떤것이든 원하는 것을 성취해주실 수 있으실 겁니다 하지만 만약 햄스터를 키우다가 포기하거나 놓쳐버리는 일이 있으셨다면 도중에 좌절하게 된다는것을 암시 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 주셔야 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