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것 같은데요 추워지는 날씨만큼이나 꿈도 사나워지는것 같습니다 ㅎㅎ 오늘 알아볼 내용은 가게꿈 슈퍼꿈 관련 해몽인데요 혹시 모르셨던 분들은 아래 풀이들을 참고하셔서 정확히 알아가보시길 바랍니다





가게 팔리는꿈 : 다른 중개인을 통해서 일이 잘 마무리 되게 되는 의미가 있겠스비다 가게가 팔리는 꿈은 다른 사람에게 일이 전가되어 성과를 지켜보게 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믿을 만한 사람에게 일을 맡겨서 좋은 성과를 얻게 되실 수 있는 만ㅋ므 다른 사라과 상의해서 일을 해결하도록 노력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가게에 손님이 많은 꿈 : 내가 하는 일들이 점차 번영하게 될 수 있겠습니다 가게에 손님이 많이 있었다면 앞으로 하는 일들에 더욱 큰 행운이 따라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습니다 좋은 기회를 잡아서 평소 하고 싶었던 일을 할 수 있게 되는 만큼 기대 이상의 대가를 얻게 될 수 있겠습니다





가게에서 물건 파는꿈 : 내가 하는 일들을 다른사람의 힘으로 이루게 될 수 있겠습니다 다른사람에게 전가함으로써 해당 성과를 지켜보게 되실 수 있는데요 이런때일 수록 일을 믿을 만한 사람에게 맡겨야 나에게 피해가 가지 않고 좋은 혜택을 받을 수 있겠습니다 




슈퍼에서 채소나 야채 나물을 사는꿈 : 만약 회사를 다니고 있다면 회식 자리가 있거나 파티가 열릴 수 있게 되겠습니다 손님을 맞이해서 성대한 음식을 준비하게 되실 수 있는 만큼 즐거운 마음으로 준비하셔서 좋은 경험을 쌓도록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가게에서 물건을 훔치는꿈 :내가 하는 일들에서 예상치 못한 장애가 나타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경쟁 업체가 생겨서 큰 타격을 받게 되실 수 있고 자금 유통이 원할하지 못해서 어려움을 겪게 되실 수 있는데요 자신이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해 손해보는 일이 없도록 하시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슈퍼에 물건이 하나도 없는꿈 : 가게 또는 슈퍼에 갔는데 사고싶은 물건이 하나도 없었다면 일이 내맘대로 풀리지 않아서 고생하게 되실 수 있습니다 아무리 의욕이 넘쳐난다고 해도 주변 상황이 나의 뜻대로 풀리지 않는다는 의미로 욕심을 부리지 말고 주변 여건을 잘 고려해서 지혜롭게 풀어나가셔야 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