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편안한밤 보내셨나요 ㅎㅎ 넓은 광장이나 길거리를 걸어가다보면 흔히 비둘기를 볼 수 있습니다 너무 흔하고 자주 볼 수 있기 때문에 잘 의식하지 못할 수도 있는데요 갑자기 꿈에 나타났다면 색다른 의미가 있을 수 있으니 각 상황별로 해몽을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흔히 비둘기라고 하면 평화를 떠올리기 쉽습니다 하지만 반드시라는 법은 없듯이 꿈에서도 내가 어떻게 했는지에 따라서 뜻이 달라질 수 있는만큼 아래 내용을 잘 읽어보시고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하얀 비둘기 보는꿈 : 주변 사람들에게 큰 도움을 준다는 의미가 되겠습니다 비둘기 색깔도 꿈에서는 다른 의미를 전해줄 수 있습니다 만약 하얀 비둘기를 보셨다면 자신보다 어려운 처지의 사람들을 도와주는 뜻이 있는데요 봉사를 하게 될 수 있으며 다름사람들을 도와주게됩니다 평소 착한마음씨를 가지고 있고 덕을 베푼다면 나중에 다른사람에게 큰 은혜를 되돌려받을 수 있겠습니다 




비둘기 죽은꿈 : 자신이 하는일에서 여러가지 문제가 생길 수 있겠습니다 앞서 말씀드린것처럼 비둘기는 평화와 안정 등을 의미한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비둘기가 죽었다면 하는일에 있어서 일이 잘 풀리지 않거나 큰 고민을 하게 되실 수 있습니다 미리 계획을 세우지 않고 급하게 일을 진행하는 성격이라면 큰 화를 당하게 되실수 있는만큼 항상 침착하고 생각을 하면서 일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비둘기가 방에 들어오는꿈 : 만약 비둘기가 내방에 들어왔다면 좋은 기회가 생기게 되겠습니다 저절로 굴러온 떡이라는 의마가 있는데요 비둘기에게 다가가도 도망가지않고 손으로 잡았다면 큰 행운이 따르게 되겠지만 금방 도망가거나 자리를 떳다면 눈에 보이는 기회를 놓치게 될 수도 있으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비둘기가 창문으로 들어오는꿈 : 비둘기가 어디로 들어왔는지도 중요합니다 창문으로 들어왔다면 기다리던 소식을 듣게 되실 수 있고 기쁘고 즐거운 정보를 얻을 수 있게 되겠습니다 평소보고 싶었던 가족이나 친구 지인등을 보게 되실 수 있으며 웃음꽃이 피게 될 수있습니다 다시오기 힘든 즐거운 경험을 하게 될 수 있는 만큼 이런 기회를 잘 이용하셔서 마음의 안정을 취할 수 있도록 하세요



비둘기 잡는꿈 : 자신이 평소 원했던 일을 하게 되거나 좋은 기회를 잡게 되실 수 있습니다 앞에서 말했던것처럼 비둘기가 도망가지 않았다면 기회가 자신 주변에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무난하게 잡았다면 큰 성과를 올리게 되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비둘기를 잡는데 오래걸렸거나 고생하면서 잡았다면 시행착오를 많이하게 되실 수 있는만큼 이점도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




비둘기에게 먹이주는꿈 : 평소 활발한 성격이라면 주변 친구가 많이 생기게 되거나 주변관계가 좋아지게 된다는 뜻이 있습니다 주변 사람들과 협력하여 큰 일을 진행하게 되거나 대인관계가 좋아진다는 의미가 있겠는데요 주변사람의 도움으로 큰 일을 이루게 될 수 있겠습니다



비둘기가 하늘을 나는꿈 : 자신의 눈앞에서 비둘기가 날라다니는 모습을 보게 된다면 자신의 신분이 상승하거나 마음이 평화로워지는것을 의미합니다 일상생활에서나 혹은 직장등에서 고민하고 있던 문제가 말끔히 해결되거나 마음이 안정되는 의미가 있고 비둘기가 자신의 주위에서 날았다면 좋은 기회가 생기게 되실 수 있으니 최선을 다해 노력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