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안녕히 주무셨나요^^ 최근 강아지한테 물리는꿈 을 꾸어서 잠자리가 뒤숭숭했는데 알고보니 좋은 의미도 있더라구요 저도 처음엔 몰랐지만 여러가지 해몽 정보를 알아보던중 알게 되서 공유드릴까 합니다 실제로 강아지에게 물려서 흉터가 난적이 있었는데 꿈에서도 나타날줄은 몰랐거든요 ㅎㅎ





물론 요즘세상은 고양이와 강아지 같은 발려견과 같이 살아가는 세대가 늘어나다 보니 자연스러운 징조가 될수도 있겠지만 우리에게 알려주고 싶은 사항이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혹시 키우다가 죽었던 강아지가 꿈에 나왔다거나 뭔가 암시하는 것이 없는지 아래 상황별 해몽 풀이를 참고하셔서 알아가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개에게 쫓기는꿈 : 자신이 힘든 상황속에 처할 꿈입니다 꿈속에서 강아지는 근심 걱정을 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현실 고통속에서 빠져나가고 싶은 것을 의미하는데요 강아지에게 쫓기는꿈 을 꾸었다면 자신이 문제를 해결하는데 수많은 고통과 어려움을 경험하게 될 수 있겠습니다 따라서 평소 언행과 행동을 특별히 주의해 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강아지와 이야기 하는꿈 : 언뜻 보면 꿈속에서 강아지와 이야기를 하면 좋아보이실 수도 있겠지만 현실에서는 사기를 당하게 되는 의미가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하겠습니다 특히 강아지와 같은 동물이 하는 행동이나 언행이 쉬워 보이고 얕잡아 보셨다면 실제 사람에게도 속아서 고생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개와 이야기를 하는꿈을 꾸었다면 주변 가까이에 사심없이 지냈던 사람에게서 사기를 당할 수 있고 자신에게도 손해를 끼칠 수 있으므로 겉모습을 보고 판단하기 보다 매사 신중하게 일을 처리 해주셔야 하겠습니다



강아지한테 물리는꿈 : 공공기관 또는 관공서 등에 취직이 될 수 있는 꿈이 되겠습니다 좋은 소식을 듣게 되는 의미가 있는만큼 다른 사람들로부터 부러움을 살 수 있는데요 높은 직위에 오르게 될 수 있는 만큼 이러한 좋은 기회를 잘 살려서 더욱 성실하게 노력하신다면 분명 더 큰 지위에 다가가실 수 있으실 겁니다 하지만 큰 기회를 물었다고 해서 거만하게 행동하신다면 이빨이 빠져서 기회를 놓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으니 항상 집중하셔서 바로바로 실천에 옮기는 자세가 필요하겠습니다




강아지한테 물려 피가나는꿈 : 자신의 재산이 늘어나는 의미가 있습니다 개한테 물렸는데 피가났다면 예상치 못한 사람으로부터 돈을 선물받거나 추진하는 일이 성과를 내어 금전적 이익을 보는것을 뜻합니다 특히 자신에게 큰 운이 따라서 하는일이 잘되서 풍요로움과 안정적인 생활을 할 수 있는데요 물질적으로 정신적으로 많은 이익과 성과를 거두는 의미가 있겠습니다 물론 그 뒤에는 피나는 노력이 뒤따랐다는 것을 유추할 수 있겠습니다~




남의집 강아지한테 물리는 꿈 : 현재 하고있는 일이 다른 기관으로부터 성사되서 많은 성과를 올리게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집에 묶여 있던 개에게 물렸다면 내가하고 있던 일이 다른사람을 통해서 무사히 성사되는 것을 뜻합니다 아니면 관청 또는 공공기관 등에 취직이 될 수 있는 운이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일에서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을 성실해 하셔서 만족스런 성과를 올릴 수 있도록 하시길 바랍니다




강아지 보는꿈 : 자신의 얼굴에서 수심이 가득한 것을 의미합니다 앞서 이야기 해드린것과 같이 개는 걱정과 근심을 뜻하는 경우가 많죠 따라서 자기가 하는 일들에서 문제나 장애가 발생해서 마음고생을 할 수 있겠습니다 지금 당장 순조롭게 해나가던 일도 나중에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고 점점 초조해지는 일이 생길 수 있는 만큼 지금 안심하고 대책없이 놀기 보다는 문제점이 없는지 다시한번 확인해보는 자세가 필요하겠습니다



강아지를 쓰다듬는꿈 : 지금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지 않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개를 쓰다듬는 꿈을 꾸었다면 현재 순조롭게 해결되지 않는 문제들로 인해서 고난과 역경의 연속이 찾아오게 되는것을 의미합니다 직장을 다니고 있다면 상사와의 마찰을 겪게 되어 심적 고통을 안게 되거나 대인관계에서도 심각한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평소 자신의 언행에도 신경을 써주셔야 하겠습니다




개를 때리는꿈 : 나를 힘들게 했던 고민거리나 스트레스등을 푸는것을 의미합니다 앞에서도 강아지는 걱정이나 고민등을 의미한다고 이야기 했지요 ㅎㅎ 평소 억압되어 있던 나의 감정이나 본모습을 되찾기 위해서 노력하는 마음이 표출된 것으로 평소 하고 싶었지만 하지 못했던 것이 있다면 이번기회에 한번 도전해 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강아지를 안아주는꿈 : 무엇인가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특히 가족간 불화가 생기게 될 수 있고 궂은 일을 도맡아 처리하게 될 수 있는데요 안에서는 가족 , 밖에서는 직원들이 말썽을 일으켜서 손해를 보게 되거나 배신을 당할 수 있는 등 불미스러운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위 단속을 철저히 하고 너무 잘해주기 보다는 실속일고 원칙적으로 일을 해결하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