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근 날이 다시 좋아지면서 관광을 떠나시거나 문화유적지에 가보면 한복입고 돌아다니시는 분들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는데요 특히 요즘은 개량한복이 유행이다보니 우리나라 뿐만아니라 세계 각국 사람들이 입고 있는 광경도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저도 최근에 한복입는꿈 을 꾸게되어 한번 알아보게된 내용인데요 여러분들도 이런 경험이 있으시다면 아래 각 상황별 풀이 내용을 확인해보시고 어떤 의미가 있는지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제가 꾼꿈 같은 경우 조선시대 황후로 나타나서 여러가지 한복을 입어보는꿈 을 꾸었는데요 덕분에 여러가지 한복들을 확인할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물론 제가 처음 보았던 한복들도 많았는데요 이런 꿈이 암시하는 내용은 과연 무엇인지 보다가 의미심장한 내용들이 있더라구요 아래 설명들을 잘 참고해보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한복입고 머리감는꿈 : 자신의 신변에 좋은 일이 일어나는 의미가 있습니다 한복을 입는꿈 을 꾸었다면 다른 여러사람에게 부러움을 받는것을 뜻합니다 그리고 머리를 감았다는 것은 잡념을 지우고 참된 마음을 가지고 일상에 임하는 것을 말하기 때문에 내 분야의 일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어 여러사람에게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나의 능력을 마음껏 펼칠 기회가 찾아도실 수 있으니 평소 하던대로 잘 진행하신다면 분명 좋은 결과를 내실 수 있으실 겁니다~




다른사람과 같이 한복을 입고있는꿈 : 자신이 하고 있는 일들이 점점 번창하면서 목표로 하는 일들이 무난하게 이루어지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특히 다른사람의 한복을 입었다면 다른 사람과 함께 어울리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되는것을 뜻합니다 해당 인물과 대인관계가 돈독해지고 일이 잘 진행된다는 의미가 있으니 길몽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한복입는꿈 : 다른 사람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게 되는 의미가 있습니다 한복은 꿈에서 청탁이나 작업을 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자신 주변의 사람과 같이 어울리면서 행복한 시간을 갖게 되는 것을 상징하고 내가 모임이나 단체의 주체가 되서 다른 사람들과 여러가지 이야기를 나누게 되고 남들이 부러워할만한 성과를 내게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항상 대인관계에 신경쓰셔서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하시길 바랍니다




검은 한복 보는꿈 : 꿈에서 일반적인 한복이 아닌 검은색 한복을 보는꿈을 꾸었다면 흉몽에 속하게 되는데요 자신의 신상이 안좋아지거나 사고 또는 질병으로 큰 슬픔이 찾아오게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자신의 가족 또는 집안에 우환이 생기면서 가족일원중 누군가 큰 고생을 할 수 있는 만큼 가장먼저 자신의 가정에 큰 신경을 쓰셔야 하고 주의를 기울이셔야 하겠습니다 물론 가장 중요한것은 이런 사고가 나기전에 미리 주의를 기울여 사전에 방지를 하는 것이겠죠 




한복입고 절하는꿈 : 조만간 윗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친척등을 만나게 되실 수 있습니다 또는 집안의 어르신이 자신에게 도움을 주게 되어 고마움을 표하게 된다는 의미가 있을 수 있으니 평소 자신의 부모나 윗사람이 있다면 잘 신경써주시는 것이 나중에 자신에게도 좋겠습니다~




한복맞추는꿈 : 시장에서 한복을 맞추는꿈 을 꾸었다면 집에 크고작은 행사가 일어나게 되거나 경사가 있을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만약 한벌만 마추었다면 문제가 없겠지만 2벌 이상 마추었다면 욕심이 지나쳐서 화를 당하게 될 수 있다는 의미로 바뀔 수 있기 때문에 이점은 유의해 주셔야 하겠습니다




한복이 옷장에 걸려있는꿈 : 자신이 하는 일들이 좋은 성과를 내게 되는 의미가 있는데요 내가 하는 일들이 성공적으로 이루어 지고 그 실력을 인정받게 된다는 의미가 있겠습니다 따라서 이에 합당한 재물이나 보상을 얻게 되는데요 자신에게 이러한 좋은 기회가 오게되니 마음도 한층 안정된다는 뜻이 있겠습니다




한복 입혀주는꿈 : 다른 누군가가 자신에게 한복을 입혀주는꿈을 꾸었다면 내가 현재 하고 있는 일을 하는데 있어서 귀인이나 다른 중요 기관들의 도움을 받아 일을 진행하게 되는 뜻이 되겠습니다 만약 돌아가신 부모님 또는 고모 할머니 등이 나타나서 입혀주었다면 자신에게 큰 도움을 준다는 의미가 있겠습니다 혼자서 해결할 수 없는 일이 있다면 좋은 방도가 생기고 위기를 극복 하게 될 수 있으므로 평소에도 주변사람들이나 윗사람들에게도 도움을 요청하셔서 적극적으로 해결하도록 하시길 바랍니다



빨간 한복을 가지려 하는꿈 : 자신이 어떤 일을 하는데 있어서 적극성을 표출하는 것입니다 물론 이런 적극성이 자신의 운을 상승시키는데 있어서 도움이 될 수 있는데요 앞서 말씀드린것 처럼 한복은 청탁이나 작업을 의미한다고 했습니다 특히 목표달성을 위해 노력을 많이 하게되는 의미 이오니 성공에 점점 다가서게 될것입니다 하지만 만약 현실에서 노력하지 않고 안주하면 반대로 화를 당하실 수 있으니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