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생생한 꿈해몽을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평소에 징그러운 꿈을 자주 꾸시는 분들도 자주 계신것 같은데요 TV에서도 거머리가 자주 등장하고 병원에서도 거머리 치료라고 해서 치료용으로도 사용됩니다 물론 옛날에는 자주 볼 수 있었지만 요즘에는 접할 수 있는 기회도 별로 없습니다 하지만 이런 거머리가 꿈에 나타난다면 과연 어떤 의미일까요? 물론 각 상황별로도 길몽과 흉몽이 구분되어 있습니다 아래 자신에게 맞는 상황을 찾아보시면서 이해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거머리가 손에 붙어있는꿈 : 인간관계에서 장애나 문제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 거머리는 꿈에서 고약한 사람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만약 거머리가 손에 붙어있었다면 다른 상대방과의 관계속에서 많은 고생을 하게 되는 의미가 있습니다 따라서 자신을 방해하거나 비방하는 사람이 있어서 불쾌감을 받으실 수있습니다 당분간 자신의 행동이나 언행에 신경을 쓰셔서 피해를 보는 일들이 없도록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몸에 거머리가 붙는꿈 : 자신의 몸 여러곳에 거머리가 붙어있는것을 보았다면 안좋은 사고가 일어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특히 거머리는 마음이 약한 사람들에게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여러가지 크고 작은 사고와 피해 들이 생길 수 있으므로 현실에서는 스치스러운 일을 겪거나 여러사람에게 비난을 당 할 수 있으니 큰 낭패에 주의 하셔야 하겠습니다




거머리를 떼어낸꿈 : 거머리가 자신의 몸 여러곳에서 기어다니거나 피를 빨고 있는 것을 파악하고 거머리를 떄어낸꿈 을 꾸었다면 자신에게 평소 고통을 주었던 일들을 해결하게 된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골칫거리를 해결했다는 것을 뜻하는데요 비록 지금은 여러가지 어려운 문제에 봉착해있지만 곳 이런 문제가 해결되고 마음의 안정을 되찾게 될겠습니다 앞으로 침착하고 슬기롭게 문제를 해결해 나가셔서 만족할만한 성과를 거두시길 바랍니다




거머리가 피부속으로 파고들어가는꿈 : 이 꿈 역시 좋은 꿈은 아닙니다 거머리 뿐만 아니라 바퀴벌레나 여러가지 곤충 벌레가 자신의 살안으로 파고들어가는 꿈을 꾸었다면 문제가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로인해 큰 고생을 하게 되거나 고민거리가 생길 수 있는 만큼 하는 일에 대해서 항상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여러가지 불쾌한 감정을 보게 될 수 있으니 하는일을 신중히 처리 하도록 하세요~




거머리가 다리에 붙어있는꿈 : 부자가 되는 꿈입니다 거머리가 다리에 붙어있었다면 나를 따르는 여러 사람들을 부리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사업이나 직장을 다니신다면 원하는 목표를 이루고 하는 일들이 잘 풀려서 이에 대한 성과를 받게 되실 수 있습니다 명예 또는 지위가 상승하니 자신을 우러러 보는이가 생기면서 큰 부를 축적하실 수 있있게 되겠습니다




발로 거머리가 기어올라오는꿈 : 아래에서 거머리가 기어올라오는꿈 을 꾸었다면 말썽또는 곤란한 일을 처리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골치 아픈 일들이 생겨서 일이 제대로 처리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나를 비방하는 사람들러부터 피해를 받게 되고 구설수에 오르게 될 수 있는데요 대인관계에 신경쓰셔서 문제를 원만하게 해결 할 수 있도록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거머리가 자신의 피를 빨아먹는꿈 : 자신과 가까운 사람으로 인해서 큰 지출이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식 관계가 될 수 있고 친구관계도 될 수 있는데요 주변사람의 요구를 들어주게 되거나 경제적 손실을 의미하는 뜻이 있습니다 물론 이런 일이 생기지 않도록 사전에 막는 것이 중요한만큼 문제가 있는 지인을 확인하셔서 미리 대처하는 자세가 중요하겠습니다




물속에서 거머리 보는꿈 : 자신이 하는 일이 잘 풀리게 되어 경제적 이득을 얻게 되는 의미가 있겠습니다 특히 물속에서 거머리를 보았다면 자신의 분야에서 높은 성과를 보이게 되어 목표한 바를 무난하게 성취하실 수 있습니다 매사 적극적으로 일에 임하신다면 분명히 좋은 결과를 얻으실 수 있는만큼 자신의 장기와 특기가 무엇인지 잘 확인해보시고 노력하는 자세가 중요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