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는데요 쌀쌀한 날씨 탓에 밤에 들어와서 자는것도 편치만은 않은것 같습니다 경제 살림살이도 빡빡해지고 과일이나 채소값도 왜이렇게 올라가는건지 모르겠네요 오늘 이야기해드릴 내용은 다름이 아니라 야채꿈 해몽 관련 소식입니다 얼마전에 제가 야채씻는꿈 을 꾼적이 있어서 해몽 풀이를 하게 되었거든요 잘 꾸지 않는 꿈인데도 불구하고 저는 이런 일상적인 꿈을 많이 꾸는것 같네요 혹시 저와 같이 야채꿈 해몽이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각 상황별 풀이를 참고하셔서 알아가보시면 도움이 되실것 같습니다





칼로 채소 써는꿈 자르는꿈 : 자신의 주변 사람 혹은 지인과 싸우게 될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 가까운 사람과 경쟁을 하게 되실 수 있고 라이벌과 정정당당하게 경쟁하는게 아닌 이기적인 생각으로 상대방을 비판하게 될 수 있습니다 혹시 형제가 있으시다면 부모의 유산을 놓고 다툼이 발생할 수도 있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야채 먹는꿈 : 누가 야채를 먹느냐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겠습니다 만약 자신이 야채를 먹었다면 재물이나 돈이 나에게 굴러들어온다는 뜻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벌레나 다른 상대방이 야채를 먹었다면 돈을 떼이거나 잃어버리는 등 물적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도록 하셔야 하겠습니다



야채 색이 바래는꿈 : 자신이 예상하지 못했던 일들이 생기게 되는 의미가 있겠습니다 자신이 원하지 않는 일들로 피해를 보실 수 있고 자꾸 곤란한 상황이 발생하게 됩니다 생활 형편이 점점 안좋아진다는 의미가 있으니 이런때일수록 침착하게 대응하셔서 큰 손해를 보는 일이 업도록 하셔야 하겠습니다



싱싱한 야채를 냉장고에 넣는꿈 : 파릇파릇하고 싱싱한 야채를 보거나 냉장고에 있었다면 경제적으로 풍요로워진다는 것을 뜻합니다 따라서 만약 자신이 어떤 사업을 하고 있거나 투자를 준비중이라면 큰 성과를 올리실 수 있고 돈이 굴러들어오게 되는 좋은 뜻이 되겠습니다 이런때일수록 자신이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셔서 큰 성과를 낼 수 있도록 하세요




싱싱한 야채를 부모님 또는 친구에게 주는꿈 : 내가 평소 하고있는 일들이 잘 진행되어 큰 이득을 얻게 될 수 있겠습니다 싱싱한 야채를 사서 부모님에게 드렸다면 여태까지 했던 일들이 큰 성과를 거두어서 풍족하고 여유로운 생활을 할 수 있게 되는데요 특히 자기가 열심히 일한 보상을 받는 의미라고 쉽게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야채씻는꿈 : 자신이 하고있는 일을 재정비 하게 된다는 의미가 있겠습니다 평소 풀리지 않는 문제들이나 고민꺼리가 많았다면 이번게회에 모두 털어내게 된다는 뜻이 있는데요 이런때일수록 나쁜 과거들은 다 잊어버리고 앞으로 해야할일과 목표를 다시한번 생각하고 풀어가는 계기로 삼아 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야채색이 누렇게 혹은 파랗게 바랜꿈 : 야채 색깔이 정상적이지 않게 변하는꿈을 꾸었다면 큰 손해를 보게 되는 의미가 있습니다 따라서 기분나쁜 일이 발생할 수 있고 고생하게 될 수 있겠습니다 특히 재산상의 피해를 보거나 생활고를 겪을 수 있는 만큼 무리하게 일을 진행하기 보다는 침착하게 행동하셔서 위기를 잘 넘길 수 있도록 하시길 바랍니다




야채 사는꿈 : 야채를 사러다니는꿈을 꾸셨다면 자신의 성적인 만족을 위해서 노력하게 되는 꿈입니다 특히 사춘기가 되었거나 이성에게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 많이 꾸실 수 있는데요 호기심이 많아서 이것을 해결해야만 다음 일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런때일수록 너무 과도하지 않는 한도에서 부족한 지식을 쌓는 계기로 많은 공부를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