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따라 야간일이 많아지고 있는것 같네요 날씨는 점점 추워지는데 밤에 편히 못자는 일이 있을때면 어김없이 꿈도 많이 꾸게 되는것 같은데요 몇일전에 또 꿈을 꿨는데 옷벗는꿈 해몽 관련해서 궁금증이 들어서 풀이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혹시 저와 같이 옷입는꿈 이나 옷주는꿈 등 옷과 관련된 꿈을 꾸셨던 분들은 아래 해몽 내용을 잘 참고하셔서 이해해보시면 도움이 되실것 같습니다






남의 옷을 빌려입는꿈 : 자신의 혼자 힘으로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고 반드시 다른사람의 도움을 받아서 목표를 달성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꿈속에서 다른사람의 옷을 입었다면 자신이 추진하는 일들이 유리하게 진행되는것을 의미하고 나의 확약으로 인해서 다른 많은 사람들도 성공적으로 일을 매듭지을 수 있게 됩니다 점점 성장하여 부귀영달을 누리게 되는 꿈이므로 평소에 좋은 인간관계에 신경을 써주시는것이 좋겠습니다



고급 옷을 입는꿈 : 내가 하는 일들이 모두 순조롭게 잘 진행된다는 의미가 있겠습니다 특히 내가 진행하는 사업이나 행사가 점차 번창하게 됩니다 따라서 집안이나 자식등에 걱정하는 일들이 있다면 원만하게 해결될 수 있도록 노력하신다면 분명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목적을 달성하실 수 있을실 겁니다




다른사람에게 옷주는꿈 : 혼자 할 수 없는 어려운 일들이 있기 마련인데요 다른사람에게 내 옷을 주는꿈 을 꾸었다면 다른 상대방의 도움을 받아서 해결하기 어려웠던 문제를 마침내 해결하게 된다는 뜻이 있겠습니다 심적으로 압박을 받았고 고생했지만 다른사람이게 일을 위임해서 미안함과 후련함이 교차될 수 있는 만큼 인내와 끈기가 필요한 순간입니다



남의 옷을 빌려입는꿈 : 자신이 혼자 일을 하지 못하고 다른 상대방의 도움을 받아서 일을 하게 되는 의미가 있겠습니다 자신을 돕는 사람들이 많아서 큰 이득을 보게 되는데요 이를 통해 큰 성공을 하여 대부대귀를 누리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앞서 설명드린것처럼 평소 원만한 대인관계를 가지시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도둑이 자신의 옷을 훔쳐가는꿈 : 자신이 추진하는 일들이 성공적으로 진행된다는 의미가 있겠습니다 도둑이 나의 옷을 훔쳐갔다면 꿈내용과는 다르게 운수대통을 의미하게 됩니다 따라서 나의 삶도 한층 여유가 있으면서 그동안 엉켰었던 일들이 잘 풀려 근심걱정을 덜게 되실 수 있습니다 내가 생각한대로 모든 일들이 잘 풀리게 되니 더욱더 안정된 생활을 영위하실 수 있겠습니다




옷을 잃어버리는꿈 : 자신에게 중요한 신용을 잃게 될 수 있습니다 어느순간 지인이나 대중들 앞에서 한순간의 실수로 그동안 쌓아 올렸던 믿음이 무너질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하겠습니다 자신이 만약 중요한 위치에 있고 일을 책임지는 지위에 있다면 다른때보다 더욱더 신중히 생각하고 판단하는 자세가 필요하겠습니다 꼼꼼하게 실수가 발생하지 않도록 성의를 다해서 행동하려는 노력이 필요하겠습니다





새 옷을 입는꿈 : 나의 신변에 변화가 생기는 것을 의미하겠습니다 새로운 전환기를 맞아 자신의 삶의 목표가 달라질 수 있는데요 좋은 기회가 생기거나 내가 평소에 하고 싶던 일을 할 수 있는 순간이 찾아오게 됩니다 따라서 좋은 꿈을 꾼 만큼 성의를 다해 노력하셔서 더욱더 값진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셔야 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