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부모님에게 잘 대하지 못한것을 많이 후회한적이 있으신가요 ㅎㅎ 아직까지 철이 없어서 엄마 아빠한테 안좋은 소리만 하고 투정만 부리셨던 분들은 나중에 큰 후회를 하실 수도 있는데요 저도 바로 저번주에 죽은부모꿈 해몽을 해보면서 절실하게 느끼게 되었습니다 물론 아직 부모님이 살아계신 분들은 지금이라도 잘해드리면 되겠지만 없으신 분들은 더더욱 마음에 와닿을것 같네요 대부분 꿈에서 어머니 또는 아버지가 보이면 흉몽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은것 같은데 꼭 그렇지는 않습니다 아래 상황별 해몽을 잘 확인해보시고 알맞는 정보를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죽은부모가 보이는꿈 : 꿈에 어머니 또는 아버지를 보았다면 자신이 하는 일들이 길한 운이 흐르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마치 하늘에서 내가 하는것들을 지켜보면서 잘되는 방향으로 인도해주시는것과 같은 느낌을 받으실수도 있을것 같은데요 모든 일들에 행운이 따르게 되어 좋은 성과를 낼 수 있고 자신이 하고 싶은 대로 일이 척척 진행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앞으로도 내가 하는 일에 자신감을 가지고 일에 임하신다면 기쁜 소식을 들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죽은부모가 살아나는꿈 : 부모님과 멀리 떨어져 지내시는 분들은 이러한 꿈을 자주 꾸게 되실 수 있겠습니다 평소 부모님 생각을 하지 않다가 문뜩 이런 꿈을 꾼다면 부모님의 소식을 들으실 수 있고 멀리에서만 있던 부모님이 찾아오실 수도 있겠습니다 물론 자신에게 관심이 있다는 뜻이 되니 길몽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죽은 부모님과 이야기한 꿈 : 자신에게 어떤 큰 위험이 다가온다는 것을 뜻합니다 자신의 일이 잘 진행되고 있다면 멀리서 편안하게 지켜보실테지만 안좋은 일이 일어나가나 사고 등 큰 일이 발생할때 부모님이 두고 보지 않고 이를 알려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바로 이 꿈도 마찬가지인데요 자신의 잘못된 방향을 고쳐주거나 알려주기위해서 멀리서 찾아오셔서 이야기 해주시는 꿈이므로 깊이 새겨들으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죽은부모가 말없이 보고 계시는꿈 :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게 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만약 꿈에서 어머니가 말도 없이 자신을 보고 있었다면 다른 누군가가 나와 친해지기 위해서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뜻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내가 어떤 조직이나 모임을 참석하게 될 때 인기가 많아지게 될 수 있고 관심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이런때일 수록 좋은 인상을 남기기 위해 노력하는 습관이 필요합니다




죽은 부모님이 편찮으신꿈 : 자신의 건강에도 이상이 생길 수 있다는것을 의미합니다 어머니 또는 아버지가 앓고 있었던 병과 마찬가지로 자신에게도 비슷한 병이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꿈인데요 물론 병이 유전될 수 있다는 것은 모두가 아는 사실이지만 이를 꿈에서 가르쳐주는 의미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죽은 부모님이 재물 또는 귀중품을 주는꿈 : 자신에게 부모님이 큰 도움을 주려는 의미가 있습니다 평소 현실에서 나에게 잘 대해주지 못한 부모님이라면 더욱 더 이러한 꿈을 자주 꾸실 수 있겠습니다 저승에서도 나에게 더 베풀고 싶은 것이 부모님의 마음이니까요 내가 하는 일에 대해서 언제나 지켜봐주시고 잘 인도해주시려는 마음이 표출된 꿈이니 항상 자부심을 가지고 매사에 임하시길 바랍니다



죽은 부모님이 자신의 집으로 들어오는꿈 : 조만간 반가운 손님 또는 지인이 자신의 집을 찾아오게 된다는 의미가 있겠습니다 평소 알고 지내던 친구가 아닌 멀리서 갑자기 모르고 지내던 친구에게 연락이 올 수가 있는데요 다시 좋은 관계로 발전할 수 있으니 만발의 준비를 해두시는것도 좋겠습니다 




죽은부모님을 만나는꿈 : 평소 자신이 살아왔던 일들이나 잘못 등을 반성하는 의미가 있습니다 만약 자신의 죄가 많거나 거짓말 등을 하고 있단면 크게 뉘우치고 용서를 구하셔야 큰 탈이 없는데요 혹시라도 계속 감추고 있다면 앞으로도 마음 고생을 하고 심신이 불안해 지는등 안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신과 가까운 사람에게 고민을 털어놓거나 아믕의 안정을 취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