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다시 인사드리네용 ㅎㅎ 요즘 날이 너무 더워서 밖에 오래 다니지 못하고 집에서 잠만 자는것 같네요 오늘 설명드릴 내용은 바로 이닦는꿈 해몽 인데요 저도 아이가 있지만 밥먹고 하도 이를 안닦아서 잔소리를 했더니 이것이 꿈에 나온것 같아요 보통 양치꿈 이라고도 하는데 혹시 이와 관련된 꿈을 꾸신적이 있으시면 한번 참고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저도 매일매일 꿈해몽을 정리 하고 있거든요 상황별 풀이를 제대로 알고 계셔야 나중에 낭패를 당하지 않으니 꼭 유형에 맞게 참고해 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양치질 하는꿈 : 골치 아픈 문제들이 잘 해결되는 의미가 있습니다 꿈에서 양치질하는꿈 을 꾸었다면 현재 근심 걱정들이 말끔해 사라지고 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이루어 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그동안 해왔던 고민들과 골칫거리들이 무사히 술려나가고 어려웠던 문제들이 해결되어 마음이 안정된다는 의미가 있는데요 평소 궂은 일들이나 속상했던 일들이 있었다면 잘 풀려나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일에 임하시길 바랍니다



소금으로 양치질 하는꿈 : 근심걱정들이 점차 사라지고 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풀리게 됩니다 소글므올 양치질을 하셨다면 그동안 쌓여 있었던 고민들과 골칫거리들이 술술 잘 풀리게 되는것을 의미합니다 아직 해결하지 못했거나 골치 아픈 일들이 있었다면 운이 잘 풀려서 무사히 해결될 수 있는데요 이런때일 수록 마음의 안정을 되찾고 계획했던 일들을 제대로 수행해서 큰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하시길 바랍니다




이닦다가 이빨빠진꿈 : 보통 꿈에서 이빨은 자신의 가족 또는 주변 사람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만약 이빨닦다가 이가 빠졌다면 주변 관리를 제대로 하지 못하고 있다는 반증이 될 수 있겠습니다 양치질을 열심히 했는데도 이가 빠지셨다면 자신이 모르는 큰 문제가 있다는 것을 뜻하기 때문에 먼저 원인 분석을 하시는 것이 가장 중요하겠습니다



양치질하다가 칫솔이 부러진꿈 : 이빨을 너무 열심히 닦은 나머지 양솔이 부러졌다면 단결이 부족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양치질은 어떤 조직 단체에서 단결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평소 협동심이 크게 작용하는 일을 하고 계시다면 특히 이점에 신경을 쓰셔서 운영을 해나가셔야 하는데요 혹시 문제가 크다면 과격하지 않고 부드럽게 처사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칫솔에 치약짜는꿈 : 성공을 위한 준비를 하게 된다는 큰 뜻이 있습니다 여태껏 잘못했던 나를 반성하고 앞으로 정신차리고 굳은 일을 하게 될 수 있겠는데요 자신이 준비한 목표대로 차근차근 밟아 나가신다면 분명 큰 성공을 하게 되실 수 있을테지만 준비과정 없이 무대보로 달려들다간 큰 코를 다칠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셔야 하겠습니다



깨끗하게 이를 닦는꿈 : 평소 양치질을 하실때 신경을 많이 써서 닦는편이시라면 꼼꼼한 성격의 소유자일 가능성이 큽니다 꿈에서도 마찬가지인데요 새로운 일을 추진함에 앞서서 여러번 되돌아 보게 될 수 있으면 시험지에 마킹할때에도 여러번 확인하는 성격일 수 있겠습니다 그만큼 어떤 일을 하는데 있어서 철두철미한 분이니 실수를 적게 하여 일을 하는데 큰 도움이 되실겁니다




다른사람들이 양치하는꿈 : 내가 양치질 하는것이 아니라 다른사람이 양치하는것을 본꿈 을 꾸었다면 자신 주변 사람들이 자신을 위해서 대신 열심히 일해준다는 의미가 있겠습니다 오랫동안 양치를 했다면 자신을 위하는 마음이 절실하다는 것을 뜻하지만 대충대충 했다면 형식적으로 돕는척만 하는 것일 수 있으니 이점은 꼭 참고해주셔야 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