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은행을 이용하다보면 내역확인 이나 궁금하신 점들을 물어보기 위해 상담 요청 신청을 하고 싶으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오늘은 씨티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관련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서 바로 접속 해주시면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씨티은행 에서는 이용자 고객님들께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인터넷 뱅킹 사이트에서 고객상담 관련 설명을 해드리고 있는데요 해당 매체에 따라서 상담 방법은 크게 3가지가 있습니다 아래 그림 설명을 참고하셔서 원하시는 방법으로 상담 신청 해주시면 됩니다





가장 첫번째로 씨티은행 전화상담 번호를 통해 문의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위 그림설명에서 써져있듯이 해당 분야별로 적절한 상담 번호로 걸어주시는 것이 좋은데요 간순 은행업무 같은 경우 1588-7000 , 인터넷뱅킹 : 02-3704-7700 , 씨티카드 1566-1000 , 카드신규 신청 1566-8300 , 대출 및 예금 가입상담 : 1588-5753 등이 있으니 위 그림을 참고 하셔서 이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물론 위와 같은 씨티은행 전화상담 같은 경우 통화문의가 집중 될경우 통화지연이 발생할 수도 있고 대기시간이 있을수 있는데요 이런경우 이메일 을 통한 상담 문의 방법이 있습니다 다음 해당 사이트 바로가기 접속을 해주셔서 상담 진행 해주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아주 간단히 처리하실 일이나 기타 궁금사항이 있으시면 간편하게 사이트내 채팅을 통해서 직접 물어보고 그 즉시 문제 해결을 도와주는 시스템도 되어 있어서 씨티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나 이메일 이용 필요도 없이 곧바로 처리 할 수 있으니 해당 사이트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여기까지 씨티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 및 문의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봤는데요 저도 은행에 궁금한 점이 있으면 위와 같은 방법을 사용하는 만큼 혹시 은행과 관련된 문제가 있는데 어떻게 물어봐야 할지 모르겠다 싶으신 분들은 위 내용을 참고하셔서 편리하게 이용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혹시 다른 문제가 있으신 분들은 하단 포스팅도 참고해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